Apple은 iPhone에서 AirPod에 이르기까지 항상 ‘대박’을 만들어왔습니다. 하지만, 기억하실지 모르겠지만 2018년 실패한 제품이 하나 있었습니다. 바로 가제트 원 테크 웹사이트라는 스피커 시스템입니다.
Apple 홈팟은Amazon Echo 및 Google Nest 제품군과 유사한 최고급 스마트 스피커 시스템입니다. 2월 3일부터 판매되며 가격은 299달러로 가장 비싼 스피커 중 하나입니다. Apple은 아직도 홈팟이 "화려하고 상징적인 디자인으로 차세대 음향"을 제공하기 때문에 투자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2018년에 출시된 홈팟 버전 1은 교체 없이 2021년에 조용히 제거되었습니다.
리뷰어들은 초기 홈팟의 음질을 좋아했지만 다른 부분에서는 실패로 인식되었습니다. 일부 노래는 Apple Music에서만 재생할 수 있었고 경쟁사에 비해 스마트한 기능에 제한이 있었습니다.
기술 웹사이트 Endgagdet은 애플이 2021년에 홈팟을 "포기"했다고 말했고, FastCompany는 혼잡한 시장에 새로운 것을 가져오지 못했고 "실패"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다시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Apple은 문제가 해결되었다고 주장합니다. 더 똑똑해졌고 홈팟2.0은 홈팟 1.0이 성공하지 못한 곳에서 성공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Apple의 월드와이드 마케팅 수석 부사장인 Greg Joswiak에 따르면,
홈팟 mini의 인기와 함께 더 큰 홈팟에서 달성할 수 있는 훨씬 더 강력한 음향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오디오 전문 지식과 혁신을 활용하는 새로운 홈팟은 풍부하고 깊은 저음, 자연스러운 중음, 선명하고 섬세한 고음을 제공합니다. "Hey Siri"라고 외칠 때 무수한 미묘한 색상으로 진동하는 화면이 있는 것은 이전 Apple 스마트 스피커와 본질적으로 동일합니다.
"획기적인 청취 경험"을 제공하는 베이스와 높은 진폭의 우퍼와 5개의 트위터(2018 버전의 7개에서 감소) 는 S7 칩과 결합하여 음악감상에 획기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짧은 테스트 동안 가끔은 묵직한 베이스부터 보컬이 숨을 들이마시며 내뱉는 입술까지 노래의 모든 요소가 강조되는 것처럼 느껴지도록 합니다.
두 개의 홈팟이 있는 경우 한 번에 같거나 다른 노래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더욱 몰입감 있는 음향 스테레오 경험을 위해 함께 배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매의 눈을 가진 해설자들은 지난 2월 수요일에 홈팟을 출시했을 때 밝히지 않은 한 가지 말을 알아차렸습니다.
Appel이 언급하지 않은 한 단어
그러나 웹사이트 The Verge는 Apple이 장치의 음질을 설명할 때 한 단어를 눈에 띄게 생략했으며 이전 홈팟보다 "좋다"고 말하지 않았으며 음질이 비슷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새로운 홈팟은 여전히 Apple 생태계에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를 설정하려면 iPhone이 있어야 하며 iPhone 8 이상과 5세대 iPad 및 기타 Apple 기술과만 호환됩니다. Android 사용자는 대신, Siri를 사용하여 모든 iPhone에서 HomePod 또는 Airplay Spotify에 연결할 수 있으며 Bluetooth 연결도 없습니다.
그리고 Apple은 "진동 감쇠 실리콘 베이스가 있는 스피커가 가벼운 자국을 남기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라고 말하면서 여전히 목재 가구를 더럽힐 수 있음을 언급했습니다.
더 똑똑해진 홈팟의 기능은?
Apple은 첫 출시제품에 대한 주요 비판 중 하나인 기능을 더 스마트하게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이제 다양한 명령에 반응할 수 있습니다. 외부 온도뿐만 아니라 현재 있는 방의 온도도 알려줄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홈팟을 통해 다른 스마트 기기를 제어하고 "안녕하세요"라고 말하면 스마트 블라인드를 내리고 스마트 조명을 어둡게 하는 등 다양한 무드 설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연기 및 일산화탄소 경보를 들을 수 있으며 외출 중일 때 휴대전화를 통해 알려줘 긴급전화를 부를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개인정보 보호 문제와 관련하여 오디오가 영원히 저장되어 직원이 들을 수 있다는 우려로 Amazon의 Echo 장치를 괴롭혔습니다. 이에 대해 아마존은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두려움이 과장된 것이며 스피커는 요청이 있을 때만 녹음하며 이러한 녹음은 삭제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Apple은 더 나아가 사용자가 회사에서 특별히 허용하지 않는 한 교육 목적으로도 홈팟은 오디오를 저장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스마트 스피커가 299달러?
299달러라는 가격은 첫 번째 HomePod보다 약간 저렴하지만 Bose와 같은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과 비슷한 수준에 판매됩니다. 비슷한 기능을 제공하는 아마존 Echo가 200달러가 하지 않는 다는 것을 알면 역시, 애플 가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Apple은 우수한 음질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단호히 주장합니다.
2세대 홈팟은 1세대 홈팟처럼 생겼고 그렇게 들릴 수도 있지만 더 많은 기능과 약간 낮아진 가격표를 갖춘 더 스마트한 키트라고 소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Boss와 홈팟을 비교한다면?
Apple의 홈팟은 고급 신호 처리 기술을 사용하여 환경에 적응하고 고품질 사운드를 제공하는 스마트 스피커로 7개의 트위터, 고 편위 우퍼 및 6개의 마이크가 함께 작동하여 몰입감 있는 청취를 제공합니다. 또한 Siri 통합, 멀티룸 오디오 및 스마트 홈 제어와 같은 기능도 포함합니다.
반면에 Boss의 스탠다드 스피커는 비교하는 특정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Boss는 선명도, 정확성 및 음의 깊이로 알려진 고품질 오디오 장비를 생산합니다. Boss의 스탠다드 스피커는 일반적으로 고품질 드라이버, 강력한 증폭기 및 내구성 있는 구조와 같은 기능을 포함합니다.
청취 품질에 관해서는 홈팟과 Boss의 스탠다드 스피커 모두 인상적인 사운드를 제공할 수 있지만 홈팟의 고급 신호 처리 기술을 통해 홈팟이 있는 방에 따라 사운드 출력을 조정할 수 있어 더 몰입감 있는 청취 경험을 제공합니다. Siri 및 기타 Apple 제품과의 통합은 이미 Apple 에코시스템에 투자한 사용자에게 원활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개인의 취향, 실내 음향, 비교하는 특정 모델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어느 것이 더 낫다고 말하기는 어렵지만 분명한 것은 Apple의 홈팟이 Boss 의 스피커들에 견줄 만큼 풍부함 음향을 제공해 줄 것에는 이견이 없어 보입니다.
'알아두면 돈되는 꿀단지 > 핫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기의 LG디스플레이, 파주 운정 집값은 LG디스플레이의 실적을 따라간다: LGD 상황과 투자계획 (0) | 2023.04.08 |
---|---|
마이크로LED 애플 워치 25년 출시 가격은 3배.. 성능도? (0) | 2023.03.17 |
ChatGPT, AI챗봇의 위협은 이제 시작된 것일까? (0) | 2023.03.14 |
Meta, 새로운 SNS 개발? 트위터에 맞서나 (0) | 2023.03.13 |
EU 시행 ESG 환경 주요 규제 6가지 간단 정리 (0) | 2023.03.10 |
댓글